노랑풍선은 TV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초대형 쇼핑 축제기간인 ‘광클절’에 단독으로 여행상품 시리즈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노랑풍선 단독여행상품은 총 3차례 시리즈로 방송될 예정이며, 다양한 봄 여행 상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먼저 4월 23일 오전 6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1차 방송에서는 ‘울릉도 대아리조트&독도투어 2박3일 프리미엄 상품’이 방송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울릉도는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선뜻 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있는 장년층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울릉도에서 유일한 프리미엄급 호텔인 대아리조트는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바다와 아름다운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편안하게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이 상품은 울릉도 주요 명소에 독도 투어까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산채비빔밥과 따개비 칼국수 등 현지 특식도 함께 맛볼 수 있다.
△4월 25일 저녁 6시 40분부터 방송되는 2차 방송에서는 ‘더 플라자호텔 서울’과 ‘노랑풍선 시티버스’가 결합된 ‘서울 프리미엄 도심 투어 1박 2일’ 상품이 방송된다.
이 상품은 서울의 상징인 시청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는 5성급 특급호텔인 ‘더 플라자 서울’에서의 숙박을 제공하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휘트니스, 사우나, 실내수영장 등 편리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멀리 떠날 수 없는 여행객이 도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노랑풍선시티버스에 탑승해 전통 고궁과 사대문 안을 비롯, 서울의 아름답고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방송을 통한 예약자에게는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무료 이용 및 체크아웃 연장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나라 3대 뷔페인 세븐스퀘어 조식뷔페 또는 클럽라운지 무료 업그레이드(택1)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상품 시리즈 방송의 마지막인 4월 28일 밤 11시 40분부터는 ‘제주신화월드 VS 제주 신라스테이 2박3일’ 상품이 방송된다.
이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으로 자유롭게 떠나는 에어카텔 상품’과 ‘편안하게 즐기는 버스 패키지’ 총 두가지 상품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신화월드 자유여행 상품의 경우 랜딩관에서 2박에 호텔 조식뷔페 및 디너 다이닝 1회가 포함된 상품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파크 입장과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포함되어 있으며, 중형 렌터카를 제공하여 제주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자유롭게 투어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신라스테이 버스투어패키지 상품은 호텔 조식 뷔페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버스를 이용하여 ▶수목원테마파크 ▶새별오름 ▶관광농원 ▶송악산둘레길 등 제주의 다양한 관광지를 편안하게 투어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럭셔리한 샹그릴라 요트 체험과 대구탕 정식, 고등어 구이, 흑돼지 두루치기 등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현지 특식이 포함되어 상품의 격을 한층 높였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롯데원티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국내 여행지 소개와 혜택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고 밝히며 “많은 고객들이 움츠렸던 여행의 욕구를 해소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자사 고객을 위해 포인트 사용유효기간을 2년으로 늘리는 등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