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제너시스 비비큐가 역주행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BBQ는 지난달 27일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 라이브방송에 출연한 브레이브걸스와 인연을 맺었다. 동시 접속자 4700여 명을 돌파하며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 라이브방송에는 브레이브걸스를 향한 뜨거운 호응과 전속모델로 발탁해 달라는 팬들의 실시간 요청이 쇄도했다.
이 라이브 방송에서 윤홍근 회장은 깜짝 통화를 통해 “브레이브걸스가 수십 차례 이상의 군 장병 위문공연을 해왔던 것을 알고, 육군 장교 출신인 나로서 고마웠다”라며 “BBQ 전속모델이 된다면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에게 알려주세요"라고 당부해 모델 발탁이 예고된 상황이었다.
BBQ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발랄함이 BBQ 이미지와 어우러져 초긍정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MZ세대 고객들과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