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리프 트윈 패드팩’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25일 입점한다.
해당 제품은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5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J)’와 함께 연구·개발했다.
슈레피 겟리프 트윈 패드팩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레오제이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응축된 제품으로, 급속 수분 진정과 메이크업 전 빠른 부스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일반적인 에센스보다 작은 입자크기로 흡수율을 높인 슈레피만의 MF(Micro Fluidizing)공법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킨다. 이러한 장점에 패드는 물론 팩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9일 개최된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 2021’에서는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한 해당 제품은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이는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제품 성분과 환경까지 중요시 여기는 비건 뷰티 라이프를 표방한다. 아홉 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들깨잎수를 주성분으로 사철쑥, 시금치, 밀싹 등 8가지 베지터블(Vegetable) 성분을 원재료로 사용했다.
슈레피는 입점을 기념해 3월 25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한정기간 최대 25%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패드대전에서는 샘플링 키트제공과 함께 추가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백선형 슈레피 마케팅실 실장은 “겟리프 트윈 패드팩의 올리브영 입점은 2019년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입점 이후 진행된 국내 대표 H&B스토어의 첫 출전”이라면서, “이미 제품을 체험해 본 뷰티 크리에이터와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올리브영의 강력한 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