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싸게 '득템'할 수 있는 강력한 할인 행사가 온다.
롯데마트가 ‘롯데마트 엠쿠폰’ 애플리케이션을 ‘롯데마트GO(고)’로 리뉴얼한 것을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전 점에서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마트 엠쿠폰’은 2015년 첫 선을 보인 롯데마트 쿠폰 전용 앱으로 개인 맞춤형 쿠폰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1월 말부터 강변점과 수완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혜택을 추가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GO(고)’를 통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미국산 LA식 갈비(1.8㎏·냉동·미국산)’를 행사 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4만4000원에, 롯데마트 GO(고)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만6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휴지와 세제, 샴푸·린스 등 인기 생활용품 등을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깨끗한나라 촉앤감 디럭스가든 3겹 화장지(30m*30롤)’를 기존 판매가에서 6000원 할인된 가격에, ‘수퍼테크 액체세제(각3ℓ, 드럼·일반)’와 ‘려 흑운모 샴푸·린스’를 기존 판매가에서 각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적립 행사도 진행해, 행사 기간 동안 한 상품당 최대 500점의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넥스 KF94 입체형 마스크(대형 8매)’를 구입하면 엘포인트 500점을, ‘비비고 직화구이 김(4.5g*20봉·원산지 별도표기)’을 구입하면 엘포인트 250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고객 편의를 위해 기존의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보다 더욱 다양하고 발전된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