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자동차 종합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고, 전국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ㆍ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의 주력 상품군인 벤투스(Ventus)를 비롯해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까지 총 10종의 행사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휴카드로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이상을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4만 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 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받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서비스다. 스마트안심 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ㆍ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같은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