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가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 새단장을 마쳤다.
에넥스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사용자 중심 기반’ 이라는 방향성에 따라 이뤄졌다.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다.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카테고리를 상단에 배치하고 에넥스 딜, 매거진 등 새로운 메뉴도 개설했다.
다양한 콘텐츠와 상담 기능도 늘어났다. 챗봇 상담, 카카오톡 등 상담서비스를 추가해 제품 문의사항에 대한 신속한 피드백이 가능하다.
이벤트 소식부터 라이브 방송까지 편리하게 확인할 수도 있다. 라이브 방송 카테고리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방영 제품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에넥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폭도 15억 원 규모다. 1인당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소식을 개인 SNS에 게시한 선착순 500명에게 편의점 쿠폰을 증정하며 제품 구입시에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의 트랜디함을 반영하고 소비자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 에넥스몰에서 쇼핑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