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은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이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가족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연말 행사다.
올해 기아차는 특별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색다른 행사를 기획했다.
구체적으로 기아차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고객에게 배송하며, 배송받은 고객이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3일부터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해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또는 THE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시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연말 홈파티로 구분해 배송날짜를 선택할 수 있고, 기아차는 총 6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색다른 만찬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6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기아차가 특별히 마련한 ‘THE K9 고메 언택트 다이닝’ 프로모션을 통해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