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입점한 패션업체 상품이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SSG닷컴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후아유’,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등 9개 브랜드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SSG닷컴을 찾은 고객은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400여종 패션 아이템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배송은 스타필드 각 매장에서 택배로 개별 발송된다.
SSG닷컴과 스타필드는 지점별로 각각 3개씩 트렌디한 편집숍 및 젊은층 선호도가 높은 패션 브랜드를 함께 선정했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운영하던 이들 브랜드는 자사몰 외에도 SSG닷컴이라는 추가 온라인 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패션 편집숍 ‘더일마(the ilma)’, 여성 패션 브랜드 ‘나무그림’,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원더플레이스’ 브랜드를,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컨셉스토어 ‘라운지B’와 해외명품 브랜드 편집숍 ‘비아델루쏘’, 가성비 높은 ‘슈스파’를 선정했다. 마지막으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신진디자이너 패션 편집샵 ‘에이랜드’, 셀렉트샵 ‘플랫폼플레이스’, 아메리칸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를 내세웠다.
SSG닷컴은 이번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신세계그룹 관계사간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하고 상품 구색 확대 효과도 누린다는 복안이다. 뿐만 아니라 스타필드 테넌트(입점업체)의 온라인 판로 제공이라는 상생 측면에서도 긍정적이다.
SSG닷컴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사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하남점 ‘더일마 패딩코트’는 55% 할인한 15만9000원에, 고양점 ‘슈스파 여성 스니커즈’는 29% 할인한 4만9000원에, 코엑스점 ‘플랫폼플레이스 로키마운틴 패딩 머플러’는 50% 할인한 10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20일까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필드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1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이용을 원하는 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향후 스타필드 전점 입점 브랜드 중 200개 이상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며,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스타필드 내 식음사업장,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 쿠폰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