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앤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함화장품이 국내에서의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미국 등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4일 이지함앤코 관계자는 “최근 스팟케어 제품과 레드프로폴리스 앰플을 미국 식품의약국 안정성 절차를 걸쳐 FDA 의약외품(OTC)으로 인증을 받았다”며 “국내와 아시아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자사 제품을 미국시장을 필두로 다양한 해외시장 공략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소미국 보건후생성(DHHS)의 산하기관이다. FDA는 소비자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독립된 행정기구로 미국에서 생산, 유통, 판매되는 식품, 의약품, 화장품 등뿐만 아니라 수입품과 일부 수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주로 관리하고 있다.
최근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용이해진 용기와 50ml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된 이지함 스팟케어 블루원과 스팟케어 그린원은 산뜻하게 트러블 케어와 진정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지함의 시그니처 상품이다.
이지함 레드프로폴리스 앰플은 고함량의 레드프로폴리스 추출물, 8중 히알루론산, 비타민유도체를 함유해 탄력, 주름 뿐만 아니라 미백, 진정, 보습케어까지 데일리 안티에이징 올인원케어 앰플로 상품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스팟케어 제품 블루원은 저자극테스트 뿐만 아니라 여드름성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순하게 트러블케어 하기 좋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지함앤코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화장품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며 “현재 확보한 신뢰도와 안정적인 공급망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수출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