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르시오디에고' 1020 겨냥 패션 카테고리 강화

입력 2020-10-29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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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는 1020을 겨냥한 브랜드 재단장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번에 BI를 새로 단장하며 기존 2030 세대를 위한 출근룩 아이템부터 10·20세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까지 영역을 대폭 확장했다. 후드집업, 맨투맨, 재킷 등 캐주얼 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넓힌 것이다.

마르시오디에고는 고객들에게 더욱 나은 쇼핑 환경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신제품들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까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치수의 폭을 대폭 넓혔다.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각양각색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녀가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웜 아머 터틀넥’은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친환경 에코원사를 사용했다. 고급 기능성 소재인 에어로웜이 적용됐다. 스카치 라인이 돋보이는 ‘리플렉스 조거 슬랙스’는 천연섬유인 면 소재를 사용해 두께감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스웻셔츠와 후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화장품, 레더, 의류, 속옷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남성 그루밍족을 공략하기 위해 기본 피부관리 제품 외 바디케어, 색조까지 범위를 넓혀가며 화장품 제품군을 확장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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