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9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TV시장은 4분기가 전통적인 성수기이지만, 코로나 불확실성과 시장 경쟁 심화로 사업 어려움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유통과 긴밀한 협업을 강화하고 비대면 인프라를 강화해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믹스를 계속해 실적 방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9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TV시장은 4분기가 전통적인 성수기이지만, 코로나 불확실성과 시장 경쟁 심화로 사업 어려움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유통과 긴밀한 협업을 강화하고 비대면 인프라를 강화해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믹스를 계속해 실적 방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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