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은 홈 인테리어 및 데커레이션을 위한 가구에 특화된 홈퍼니싱 전문관을 마련하고 있다. 셀렉션 by 까사리빙 편집숍은 4층 리빙파크와 패션파크의 중간인 더센터에 자리하며 올해 말까지 일상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셀렉션 by 까사리빙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남다른 감도로 선정한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판매한다. 스위스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인 비트라의 팬톤 체어 및 벨빌, 팁 톤 체어를 비롯 핀란드 아르텍의 디자인 스툴 60처럼 아이코닉한 디자인 가구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늘고 있는 재택 근무자에게 추천하는 덴마크의 국민 의자 엥겔브레츠 케비 사무용 체어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까사리빙이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독일 프리미엄 테리 브랜드 뫼베의 타월, 로브, 향초 등 차별화된 디자인 아이템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밖에 원목 가구인 영국의 스퀘어루츠, 이탈리아 조명 브랜드 라문, 프랑스 소품 브랜드 렉슨 및 플랜테리어를 위한 소품인 슬로우파마씨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셀렉션 by 까사리빙은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먼슬리 디자인 기프트를 한정 수량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뫼베의 캐시미어&코튼 타월과 인기 아이템 레몬그라스&진저 향초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로 셀렉션 by 까사리빙의 코튼 파우치와 매거진 까사리빙 최신호를 함께 담아 증정한다.
셀렉션 by 까사리빙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디자인 가구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맞추어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을 모아서 선보이게 됐다”며 “가장 주목할만한 리빙&라이프스타일 제품 디자인과 최신 소식을 다루는 매거진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