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Live, 위키미키의 ‘온택트 덕력검증소’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 위키미키 편을 아이돌 Live 앱에서 20일 최초 공개한다.
1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아티스트가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곡 ‘쿨’로 돌아온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가 두 번째 출연진으로 등장한다.
위키미키의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편당 10분씩 총 4편으로 구성됐다. 화ㆍ목 오후 6시 아이돌 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 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내려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팬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돌 Live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온라인 덕력검증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리트윗’, 응원 댓글을 남기고 아이돌 Live 앱에서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위키미키가 직접 그린 팬 캐리커처 △영상통화 기회 △원하는 포즈의 사진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현장 공연이나 팬 미팅은 없지만 다양한 아이돌의 모습을 원하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에 힘입어 꾸준히 독창적인 콘텐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