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500㎖ 용량의 레쓰비 그란데 두 번째 시리즈인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측은 블랙커피에 헤이즐넛 향을 더한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RTD 헤이즐넛 커피 시장 규모는 340억 원대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16%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은 기존 레쓰비에 천연 헤이즐넛 향을 더해 만들어졌다. 500㎖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은 달콤한 블랙커피를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칠성몰과 SNS를 통해 비대면 방식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레쓰비 그란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레쓰비는 199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레쓰비 연유커피, 레쓰비 솔트커피, 레쓰비 그란데 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