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가 빚는 만두?"… 더CJ컵에서 비비고 브랜드 알린다

입력 2020-10-14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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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에서 열리는 'THE CJ CUP(더 CJ컵)'이 단순 골프대회를 넘어 출전 선수들과 함께 한식의 맛과 멋을 전 세계에 알리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사진 제공=CJ제일제당)
(사진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더 CJ컵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섀도우 크릭에서 무관중으로 개최된다고 14일 밝혔다. 대회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 한식의 진가를 알리며, 안병훈과 이안 폴터는 비빔밥을, 리키 파울러와 키건 브래들리, 대니 리 선수는 직접 만두를 빚으며 전 세계에 K푸드와 비비고를 전한다. 세르히오 가르시아, 셰인 로리 선수는 젓가락을 이용해 쌀밥을 김으로 싸보는 등 젓가락 사용법을 경험할 예정이다.

섀도우 크릭 17번 홀에서 처음으로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직접 비비고 셰프가 찾아가 선수와 관계자들을 위해 5만 달러에 달하는 K푸드 파티를 열어주는 ‘비비고 셰프고’ 이벤트도 준비됐다. 매해 있는 이벤트지만, 아직 성공한 선수가 없어 올해 누가 홀인원을 할지 이목을 끈다.

비비고는 2018년 더 CJ컵을 시작으로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총 7개의 PGA투어 정규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가했고 더CJ컵에서 매년 선수들의 식사를 제공하는 플레이어라운지가 ‘투어 최고의 맛집’으로 선수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대회의 마스코트로 자리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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