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 내 정상 운영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올 추석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추족이 증가할 것을 감안, 추석 연휴 기간 전 매장 정상 운영을 결정했다. 단, 추석 당일에는 매장별 선택 운영 방식이며 오후 2시에 영업을 시작한다.
추석 연휴 정상 운영으로 고객들은 일요일까지 총 닷새간의 연휴 기간 내 혼피 및 홈파티 세트 를 할인받아 즐길 수 있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이들을 위한 피자 혼피 세트인 1인용 ‘레귤러 세트’는 레귤러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 메뉴, 코카-콜라 500㎖로 구성됐다. 피자는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 역시 파파스 파스타 미트와 화이트 중 하나 고를 수 있다.
온 가족이 집에서 추석을 보낼 계획이라면 4~5인용 홈파티 세트인 ‘해피투게더 세트’가 적합하다. 해피투게더 세트는 베스트 3종 라지 사이즈 2판 주문 시 두 번째 피자를 반값에 맛볼 수 있다.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더블 치즈버거’ 등 3종이다.
사이드 메뉴와의 꿀조합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새로운 사이드 메뉴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파파존스 피자는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신제품 사이드 메뉴 ‘파파 콘샐러드’와 ‘파파 코울슬로’ 등 2종과 코카-콜라 1.25ℓ를 무료 증정하고 피자를 최대 2000원 할인하는 트리플 혜택을 실시한다. 2016년 첫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맥앤치즈 피자는 치즈 마니아의 증가로 2018년 9월 재출시된 후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 가을 재출시된 제품이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 로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추석 역시 이동 제한이 권고돼 홈추족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파파존스 피자는 추석 연휴 기간 내 정상 운영을 결정했다”며 “고객분들이 고향에 가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달래며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