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리얼글래스' 사용화면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의 AR글래스 'U+리얼글래스'의 온·오프라인 초도 물량이 소진됐다고 23일 밝혔다. 8월 21일 공식 출시 이후 한달 만이다.
19일 공개 모집을 마감한 U+리얼글래스 체험단은 100명 선발에 2500여명이 지원하며 수요도를 반영했다.
LG유플러스는 체험단 활동을 하는 얼리테스터 전원에게 U+리얼글래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AR글래스 'U+리얼글래스'의 온·오프라인 초도 물량이 소진됐다고 23일 밝혔다. 8월 21일 공식 출시 이후 한달 만이다.
19일 공개 모집을 마감한 U+리얼글래스 체험단은 100명 선발에 2500여명이 지원하며 수요도를 반영했다.
LG유플러스는 체험단 활동을 하는 얼리테스터 전원에게 U+리얼글래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