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BC카드
27일까지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매일 2회까지 받을 수 있고 BC카드(신용·체크카드)로 당일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대형 유통사 계열 온라인몰에서도 BC카드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BC카드 할인 적용 추석선물세트를 구입 시 10% 할인(최대 5만 원)된다. CJ몰에서는 27일까지 BC카드 7%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가능하며 기간내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된다. GS샵에서는 18, 25일에 한해 5만 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 된다.
BC카드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은 “비대면 소비 확산에 따라 온라인 가맹점 기반으로 추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트랜드에 맞추어 BC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