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국내 안마의자 모델 가운데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팬텀Ⅱ'에 새로운 컬러와 기능을 더한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를 출시했다.
14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는 ‘보르도화이트’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보르도와인색이 시트부에 적용돼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높여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집안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를 고려하는 경향도 짙어졌다"며 “침실, 거실 등 어디에 두어도 주변 인테리어를 더 고급스럽게 해준다”고 말했다.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는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 깊이감을 구현하기 위해 ‘XD 입체 안마 모듈’을 적용했다.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 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더 넓은 범위까지 움직이고, 안마볼이 수평·수직적으로 움직일 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프로그램도 업그레이드했다. 뇌의 휴식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는 신규 모드 6가지 및 50개의 힐링 음악을 추가했다. 정신과 전문의 힐링 메시지와 음악을 함께 들려주는 멘탈마사지도 제공된다.
'하지 림프모드’, ‘소화숙취해소 모드’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탑재됐다. 수면 마사지, 림프 마사지 등을 포함해 총 24가지의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