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위니아의 ‘제습기’와 더리스홈의 ‘토퍼’ 등을 7일 선정했다.
긴 장마와 폭우에 쾌적한 실내 공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위니아의 ‘제습기 EDH18DDE 20년형(18리터)’이 필수품으로 떠올랐다. 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은 “빨래 건조 시 활용하기 좋다”와 “희망 습도를 스스로 정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습한 날씨에 불면증이 늘면서 여름용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도 높다. 바닥과 침대를 모두 활용 가능하고 3단으로 접어 보관이 용이한 더리스홈의 ‘기절 마약매트리스 침대 접이식 바닥토퍼 수면매트’에 대해서는 “바닥에 깔고 누워도 푹신하다”, “전기장판, 온수매트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여름철 잦은 목욕으로 바디워시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해피바스의 ‘내츄럴 정말 촉촉 바디워시 (1100g*3개)’도 화제의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 제품은 풍부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쉽게 제거하고, 씻고 난 뒤에도 당김현상이 없어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해 준다.
아울러 이번주에는 ‘쿠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진행에 따라 쿠첸의 ‘IH 압력밥솥 4인용 CJH-PA0420SD 블랑미니’도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네티즌들은 “자동스팀 세척 기능이 있어 위생적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혼자사는 사는 사람이나 소가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방학을 맞은 아이들 간식으로 착한떡의 ‘미니초코찹쌀떡(10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