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전시장 방문 고객에 'GR 수프라' 토미카 증정

입력 2020-08-06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페이지 사전 신청하거나 전시장 방문해 SNS 채널 구독하면 증정…8월 31일까지

▲토요타코리아가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가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가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증정한다.

토미카는 어린이는 물론 20ㆍ30 키덜트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자동차 모형 브랜드로,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GR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토요타의 모터스포츠팀인 가주 레이싱(GAZOO Racing)의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고,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과 로고를 도입해 실제 레이싱카의 느낌을 살렸다.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사전 신청한 뒤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사전신청 없이도 전시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토요타 공식 SNS 채널 한 개를 새로 구독하면 토미카를 받을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콘셉트로 개발된 토요타의 정통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미니사이즈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0,000
    • +0.33%
    • 이더리움
    • 3,431,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1.87%
    • 리플
    • 802
    • +2.69%
    • 솔라나
    • 196,800
    • +0.15%
    • 에이다
    • 476
    • +0.85%
    • 이오스
    • 698
    • +1.45%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1.7%
    • 체인링크
    • 15,170
    • -0.98%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