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와 엘카그룹이 손잡고 6일부터 12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톰포드, 조말론, 바비브라운, 맥 등 엘카 그룹의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위주로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은 물론 온라인 단독 상품을 구성해 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5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 점 매장과 롯데온, 롯데백화점 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와 엘카 그룹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최초 통합 행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일한 단독 상품들과 혜택을 구성해 고객의 다양한 채널에서의 쇼핑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기획했다.
먼저 브랜드별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50㎖ 세트’, 바비브라운 ‘노블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 아베다 ‘인바티 리터 샴푸 세트’ 등이 있고, 대표 상품들 역시 특별전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제공하고, 10만 원, 20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각 1만 점, 2만 점 엘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스마트픽’을 행사 참여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고, 스마트픽 이용 고객에 한해 4만 원, 8만 원이상 구매 시 각 2000점, 4000점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유해은 롯데e커머스 백화점 팀장은 “이번 행사는 엘카 그룹과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반영해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준비했다” 며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과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이번 명품 화장품 행사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