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리빙 브랜드 ‘넵스홈’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 몬스터’를 앞세워 매트리스 시장 개척에 나섰다.
넵스홈은 슬립몬스터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롤팩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고밀도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로 압축 포장 및 일반 택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한 배송은 물론,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중간 마진을 줄이고 화물 배송을 택배 배송으로 대체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넵스홈의 ‘슬립몬스터’ 롤팩 매트리스는 온도 둔감형 폼으로 외부 날씨와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온도감을 유지한다. 또한 퀸 사이즈 기준으로 26.6kg에 달하는 밀도 메모리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몸을 받쳐준다.
또한 텐셀 삼중직 니트 원단을 매트리스 커버에 도입해 신축성과 통기성을 높이고 진드기, 세균 등의 번식은 방지한 점도 특징이다. 3면 분리 지퍼로 커버만 분리 세탁이 가능해 위생 관리도 용이하다.
‘슬립몬스터’ 론칭을 기념해 넵스홈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넵스홈 공식 온라인몰에서 슬립몬스터 롤팩 매트리스 사전 예약 시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만 원 상당의 방수 매트리스 커버도 받을 수 있다.
12일부터 구매 사이트에 포토 리뷰를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넵스홈 공식 온라인몰 및 오늘의 집, 11번가, 쿠팡, 인터파크 등의 입점몰에서 가능하다.
김범수 넵스홈 대표는 “최근 실속과 가성비를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편리한 배송을 자랑하는 롤팩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넵스홈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의 성공적인 론칭을 시작으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