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테마로 신진 현대작가들과 협업한 아트 시리즈를 LG 시그니처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19일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테마로 신진 현대작가들과 협업한 아트 시리즈를 공개했다.
LG 시그니처 아트 시리즈는 'Eye of the beholder’을 주제로 신진 작가들이 가전, 생활공간을 각각 작품, 갤러리로 삼아 사진과 영상으로 LG 시그니처를 표현했다.
LG전자는 산티 쏘라이데스, 피터 타카, 안드레아스 바너스테트 등 3명 작가의 작품을 공개했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산티 쏘라이데스는 색채, 빛을 활용해 LG 시그니처의 우아함과 심플함을 참신하게 표현했다.
폴란드 출신의 아트디렉터 겸 일러스트레이터 피터 타카는 장난기 가득하고 강렬한 색상을 사용해 독특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LG 시그니처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스웨덴 출신의 3D 모션그래픽 아티스트 안드레아스 바너스테트는 추상적 공간에 LG 시그니처를 배치해 미니멀 디자인과 조형미를 강조했다.
이들 작품은 LG 시그니처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LG 시그니처 공식 글로벌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예술이 영감을 주고, 기술이 예술을 완성한다는 LG 시그니처의 철학에 공감하는 작가들과 협업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티스트의 작품들은 ‘LG 시그니처’만이 제공할 수 있는 본질과 가치를 표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