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기회를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25일까지 열리며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SIMMONS HARDWARE STORE) 존’부터 ‘VR 체험 존’까지 시몬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집약해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재 성수동에서 28일까지 팝업 진행 중인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도 전시한다. 1920년대 당시 시몬스 배송기사들이 실제 사용했던 제품을 재현한 모자와 목장갑, 줄자는 물론, 150주년 기념 로고와 한 세기에 걸쳐 선보여 온 광고 이미지 등을 입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했다.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로 제공된다.
또한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