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가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콘텐츠 소통에 나섰다. (사진제공=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디지털 콘텐츠 소통에 나섰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타타대우의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정확한 차량 정보와 관리, 팁 등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영상도 선보인다.
총 5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타타대우상용차’ 채널은 △브랜드와 제품을 MC가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타타대우 TV(TATA DAEWOO TV)’ △’인생트럭 공모전’ 수상작 및 외부 행사 스페셜 영상으로 제작한 ‘이벤트 TV(EVENT TV)’ △타타대우 서비스팀이 직접 보여주는 A/S 꿀팁 ‘A/S 리포트(A/S Report)’ △실험카메라, 일상공감 ‘짤툰’(사진을 의미하는 신조어 ‘짤’과 만화를 뜻하는 ‘cartoon’의 합성어) 등으로 평소 트럭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보는 ‘펀 앤 라이프(Fun & Life)’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비디오(Influencer Video)’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