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여름 신발 슬리퍼인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슬라이드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화사한 컬러와 빅 로고 포인트를 적용했고, 우븐(WOVEN)을 비롯한 소재 차별화를 꾀했다.
대표 제품인 ‘캠프 슬라이드’는 서머 슈즈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그린, 오렌지, 퍼플 등 화려한 컬러 배색과 빅 로고 포인트를 더해 요즘 유행인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해 아웃솔(밑창)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퍼플, 플로센트 오렌지 및 네온 그린 등 총 5가지다.
‘우븐 슬라이드’는 어퍼(갑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 소재의 이중 밴드가 적용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또 엑스트라폼 플러스의 적용으로 쿠셔닝이 향상돼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카키와 블랙 2가지다.
‘캠프리판 슬라이드 3’는 슬리퍼 덮개 부분에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줘 뉴트로 무드로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발바닥이 닿는 부분을 오목볼록한 엠보싱으로 가공하여 독특한 스타일링과 함께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며 도톰한 창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더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가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매해 다양한 디자인의 서머 슈즈가 출시되는 여름철을 앞두고 손쉽게 신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하기 좋은 슬라이드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컬렉션은 슬세권, 원마일웨어 등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의 패션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소비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