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개인 간 거래) 금융기업 투게더펀딩이 누적 투자금 7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다.
투게더펀딩은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고 앞으로 열흘 간 '7000억 돌파 기념 캐릭터 이름 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보인 대표 캐릭터는 강아지를 모티브로 구현됐으며 남녀 한 쌍으로 이뤄졌다.
회사는 이들 캐릭터를 홈페이지 곳곳에 활용하며 인형과 스티커, 이모티콘 등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투게더펀딩 플랫폼을 통해 투자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은 최종이름선정상, 베스트한줄상, 인증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뉜다.
최종이름선정상은 10일 간 회원들이 추천한 캐릭터 이름 가운데 최종적으로 선정된 자에게 부여하는 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심사는 투게더펀딩 직원 70여 명의 투표로 이루어진다.
베스트한줄상은 캐릭터 이름과는 별개로 한 줄 응원 댓글을 작성한 회원 10인을 선정해 선물을 제공한다. 최종이름선정상과 베스트한줄상은 투게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인증상은 투게더펀딩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SNS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한 100명의 회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이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누적 투자금 7000억 원 돌파를 기념하며 투게더펀딩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며 “사내 디자인팀에서 애정을 갖고 제작한 만큼, 앞으로 캐릭터를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