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3000여 종의 안경과 선글라스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패션 아이웨어(Eye wear)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를 입점하고 공식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젠틀몬스터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안경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유명 연예인의 착용 사례가 늘며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SSG닷컴은 이번 젠틀몬스터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고 300여 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HER)’, ‘마이마(MYMA)’, ‘드리머 17(DREAMER 17)’, ‘솔로(SOLO)’, ‘랭(LANG)’ 등 대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신상품을 중심으로 사각테와 둥근테, 오버사이즈 및 레귤러 사이즈 등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젠틀몬스터’는 기존 백화점, 면세점,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 운영이 많았지만, 온라인 시장의 급성장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SSG닷컴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SSG닷컴이 다양한 선글라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과 해당 카테고리 매출이 매년 20% 이상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도 입점 배경이다.
실제로 SSG닷컴은 현재 ‘구찌’, ‘생로랑’, ‘톰포드’, ‘펜디’ 등 해외 명품부터 ‘레이밴’, ‘베디베로’, ‘카린’ 등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선글라스 상품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젠틀몬스터’가 더해져 고객 선택의 폭은 한층 넓어졌다.
한편 SSG닷컴은 ‘젠틀몬스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SG닷컴은 24일까지 ‘젠틀몬스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가의 1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인 ‘S머니’로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화이트 미니 쇼퍼백'도 증정한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 상품담당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목표"라며 "온라인 장보기부터 트렌드 쇼핑까지 가능한 것이 당사만의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