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스토어를 통해 ‘GTA 5 프리미엄 에디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매주 최고의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기 게임을 할인해주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은 내달 1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주에는 록스타게임즈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오는 2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GTA 시리즈 중 가장 최근 작품인 ‘GTA 5’는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96점을 받아 ‘2010년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6위에 선정된 바 있다. 게임이 출시된 2013년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와 ‘더 게임 어워드’를 비롯, 총 160개의 ‘GOTY’를 수상했다.
이외에도 사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1만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 적용가 1만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떤 게임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에 에픽 상품권을 사용해 게임 또는 애드온을 구매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진행된 ‘에픽 메가 세일’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이 정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셔서 올해도 큰 폭의 가격 할인과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다양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