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테이블웨어 시장 진출

입력 2020-05-11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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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에나(BOENA) 론칭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테이블웨어 시장에 진출한다.

삼광글라스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BOENA)’를 론칭하며, 첫 라인업으로 ‘보에나 드 모네(BOENA De Monet)’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보에나(BOENA)’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글라스 테이블웨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다. 프랑스어로 행복을 의미하는 ‘Bonheur(보네르)’와 스페인어로 행운이라는 의미의 ‘Buena Suerte(부에나 수에르떼)’에서 이름을 따왔다.

‘보에나 드 모네’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걸작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삼광글라스만의 템퍼맥스 공법을 적용해 품질에 대한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홈카페, 디저트, 브런치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종류의 접시류와 볼, 컵류 단품과 세트류 등 총 9종으로 출시됐다.

보에나는 국내생산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동안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정품을 대상으로 제품당 1회에 한해 동일 제품으로 무상교환 받을 수 있다.

이원준 삼광글라스 총괄본부장 전무는 “글라스락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보에나’를 출시해 유리 밀폐용기를 넘어 테이블웨어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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