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공)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은 기념일, 공휴일이 많아 가족 행사가 많고 그에 따라 소비가 증가하는 달이다. 실제로 KT 멤버십 이용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가장 많은 고객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이용했으며, 외식, 쇼핑 카테고리 이용은 월 평균보다 약 20~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000원 할인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50%)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집에서도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올레tv TV쿠폰 5천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진행되며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TV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