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씻는 ‘쿨민트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샤워를 도와준다. 특히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부하게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히알루론산 등 5가지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 5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아르간커넬 오일 등 3가지 모발두피케어성분과 소나무 추출물 등 3가지 체취케어 성분을 함유했다.
스니키 관계자는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헤어, 얼굴, 바디의 세정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제거까지 도와주는 올인원 제품이다”며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