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 tv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26일 오픈하고 다음 달 2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올레 tv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은 2030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디지털 놀이터’로, 올레 tv의 미디어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 한 사람 한 사람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KT는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올레 tv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올레 tv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각 SNS 채널별 100명을 추첨해 올레 tv 1만 원 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각 SNS 채널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KT의 OTT 서비스 Seezn(시즌)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해 오리지널 콘텐츠 티저 영상이나 포스터 등을 방송 시작 전 미리 공개하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방송한 여행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은 현지 제작 과정에서 출연진들이 직접 촬영한 여행지 사진을 공식 트위터 계정에 단독 공개해 화제가 됐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올레 tv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 등 올레 tv만의 색다른 콘텐츠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IPTV 밖에서도 SNS를 활용해 고객들과 더 많이 소통하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