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올해의 광고상에서 ’U+5G 갤러리’ 대상 수상

입력 2020-03-20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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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LG유플러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제27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5G기반 문화예술 공간인 ’U+5G 갤러리’가 통합미디어캠페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총 234편의 광고가 출품됐다. 독창성과 적합성, 완성도 등을 심사해 8개 부문 18작품이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제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CSR캠페인 시각장애인 지원편과 척수장애인 지원편으로 그랑프리 수상에 이어 올해 대상으로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서울 지하철 6호선 공덕역에 개장해 운영된 U+5G 갤러리는 문화예술 작품을 증강현실 기술과 접목해 5G 핵심 서비스를 시민들이 일상 공간에서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일상에서 5G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13만3천회가 넘는 체험 횟수를 기록, 5G 서비스를 알리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시민과 소통하며 5G 서비스를 일상에서 알린 U+5G 갤러리처럼 올해도 고객 가까이에서 새로운 경험을 쉽고 즐겁게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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