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유니베라가 칼슘 보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그린칼슘 플러스’와 ‘알키드 징크’를 출시한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칼슘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이며 ‘알키드 징크’는 한창 성장기 아이에게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칼슘ㆍ마그네슘ㆍ비타민Dㆍ비타민K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 흡수율이 높고 소화가 잘되는 해조ㆍ산호 복합 칼슘을 500mg(1일 4정 섭취시)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에너지 이용과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250mg, 2:1(칼슘:마그네슘)로 배합했다.
여기에 소장과 신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혈액 응고와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도 포함했다. 이 외에도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C, 액티브알로에 등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알키드 징크’는 성장기 아이를 위한 제품으로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주원료로 했다. 세 가지 영양소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튼튼한 뼈 형성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타민미네랄 10종, 필수아미노산 8종, 액티브알로에 등을 더했다.
‘그린칼슘 플러스’와 ‘알키드 징크’는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