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17일 지난해 서비스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0 아우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
이 날 2020 아우디 A/S 어워즈에서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0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에는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됐고,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서초(위본모터스), 송파대로(코오롱아우토), 청주(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와 함께 김태환 어드바이저(위본모터스 분당)가 선발됐다.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서는 윤지혜(위본모터스 분당), 지혜나(태안모터스 일산), 정민주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가 수상했다.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각각 차지했고, 베스트 CR 매니저, CEM 팀, ADM 팀, 워런티 매니저,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제프리 매너링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아우디 부문 사장은 “아우디는 앞으로도 A/S 고객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실현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