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가 자사 고객의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타타대우상용차는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공모전은 ‘타타대우와 함께한 감동적인 사연’을 주제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타대우상용차 차주와 가족은 물론, 타타대우 차와 관련 있는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접수양식을 확인하고, 수기 또는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내달 19일 자정까지,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나 우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대상 1편에는 상금 1000만 원, 우수상 2편에는 상금 각 300만 원, 장려상 2편에는 상금 각 100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입선 10편에는 10만 원 상당의 차량 부착용 ‘인생트럭’ 크롬 레터링 장식을 증정하고, 수상자 전원에게는 향후 타타대우상용차 신차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대상과 우수상 수상 고객에게는 해당 사연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증정한다.
수상 결과는 3월 25일 홈페이지와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그동안 타타대우상용차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수기 공모전을 마련했다”면서 “타타대우상용차와 함께한 고객들의 뜻깊은 사연들을 귀담아듣고,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