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모바일 게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하면, 경품·한정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V4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출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계정당 1회 우편함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16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선물 구성은 50만 골드, 칠흑의 근원 15개, 발렌타인 초콜릿 1개가 들어있는 발렌타인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 초콜릿’은 사용 후 하루 동안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각각 50%까지 상승시킨다.
넥슨의 또 다른 모바일 게임 메이플스토리 M도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3일(목) 점검 후, 16일(일) 오전 9시 59분까지 자동전투 이용 시간에 따른 이벤트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받을 수 있는 선물은 총 4단계다. 기본으로 받을 수 있는 1단계 선물은 기상효과 아이템 ‘달콤한 경험치 팡팡’ 5개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10분간 경험치 획득량이 15% 상승한다.
자동전투 기능을 3/6/9시간 동안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은 아이템별 능력치는 없지만 세트 효과가 존재한다.
단계별로 ‘초코 명찰 반지’와 ‘스위트 발렌타인데이’칭호, ‘발렌타인 달콤한 초코’ 얼굴 장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이템들을 모두 장착할 시, 보스 공격력/방어력 3% 증가, 물리/마법 데미지 2% 증가, 물리/마법 피해 2% 감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아이템의 기한은 착용 시 30일이며, 계정당 1회만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월 27일까지 ‘레벨업 발렌타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리니지2 m은 이벤트 동안 접속할 때마다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20만 214 아데나와 밸런타인 박스 14개를 획득할 수 있다.
밸런타인 박스 아이템 내에서는 성장의 물약과 같은 효과의 스토로베리 컵케이크와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2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의 달빛조각사는 2월 17일(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부 평원에 있는 이벤트 NPC 쇼콜라에게 찾아가 ‘사랑의 묘약이 담긴 초콜릿 만들기’ 퀘스트를 진행하면 초콜릿 벽지 등 하우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후, 반복 퀘스트를 통해 12종의 하우징 아이템을 모두 모으면 ’쇼콜라 스윗 모자(꾸밈 옷)‘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