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팝업 쇼룸을 연다.
무신사는 다음 달 7일까지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팝업 쇼룸’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 쇼룸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마련한 무신사 스탠다드 첫 오프라인 행사로,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무신사 스탠다드의 다양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현장 추가 할인, 경품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전시 상품은 슬랙스, 티셔츠, 경량 패딩, 숏패딩, 코트 등 겨울 헤비 아우터부터 사계절 내내 활용도 높은 아이템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전 품목 700여 벌 이상이다. 특히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해 무신사 앱으로 현장 결제 시, 기존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해 방문객 혜택을 강화했다.
첫 오프라인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핫팩 또는 마스크를 증정하고 매주 금, 토, 일 방문 고객 중 선착순으로 무신사 2020년 VIP 쿠폰북을 선물로 준다. 팝업 쇼룸 방문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어 무신사 스토어 내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숍 ‘좋아요’를 인증한 고객들에게 테라스 카페 AWK 커피를 무료로 증정하고 행사장 방문 전원에게 테라스 카페 AWK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