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페로 화보 (사진제공=자스페로)
스위스 워치 브랜드 자스페로가 월드베스트 컬렉션인 ‘클라시코 (CLASSICO)’의 20SS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7일 자스페로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THE INTERVIEW(더 인터뷰)’를 모티브로 했다. 모든 시작을 응원하고 브랜드 내면의 가치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화보를 진행한 클라시코는 매 해마다 자스페로 브랜드 판매량 TOP5에 자리한 인기 컬렉션이다. 케이스와 밴드는 견고한 316l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루어졌다. 스크레치와 마모가 없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을 사용해 심플 모던 디자인과 품질을 높인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자스페로는 신년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자스페로 코리아의 관계자는 “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자스페로 공식 스토어에서 자스페로 시계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자스페로 담요를 증정한다” 며 “온라인 단독으로 자스페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월 12일까지 새해맞이 전제품 20%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