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Countdown)'을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서울시 강남구)에서 실시한다. 2019년에 진행된 카운트다운 당일 행사 전경.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행사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이 31일 오후 9시부터 시작한다.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현대차가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 하고자 강남구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다.
이번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사전 행사로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31일 행사 당일에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등 인기 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