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는 스프레이와 젤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스프레이타입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풍부한 거품과 750㎖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젤 타입의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젤은 스프레이 제거제의 흘러내리는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창문 틈새와 같은 좁은 공간과 사용하기 편리하다. 반짝반짝 곰팡이 제거젤에 함유된 ‘차아염소산나트륨’ 성분은 산화력이 표백작용을 해 오래된 화장실 곰팡이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는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유해성분검사와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위해우려제품 시험 검사를 통과함으로써 안전성도 확보했다.
클린베어 박성삼 대표는 “곰팡이 제거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 타입에 따라 사용 가능한 스프레이와 젤 타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곰팡이 제거제는 그동안 글로벌 기업 제품의 수요가 높았지만 반짝반짝곰팡이제거제로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곰팡이 제거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클린베어는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 출시와 함께 과일ㆍ야채 잔류농약 제거, 육류ㆍ어류 세척, 유아용품 세척이 가능한 '반짝반짝 과일샤워'도 함께 선보였다.
반짝반짝 시리즈는 자사몰, 오픈마켓, 소셜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는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곰팡이제거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