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타이어는 친환경, 저연비 타이어인 ‘앙프랑’과 프리미엄 타이어에 초고성능(UHP) 타이어를 접목시킨 신개념 타이어인 ‘벤투스 S1 노블’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선정된 체험단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말까지 한국타이어를 장착하고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등 흥미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프리미엄 타이어 뿐 아니라, 100만원 상당의 휠,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5만원 상당의 SK 주유 상품권, MP3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한국타이어 브랜드 카페사이트 (http://cafe.daum.net/xqoptimonova)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난 8월에 진행된 프리미엄 타이어 체험단 모집에서는 1천 명 이상의 소비자가 지원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자사 브랜드 카페사이트를 통해 한국타이어& 안전운전 캠페인 관련 기사를 스크랩해 소비자가 활동하는 웹사이트에 올리기, 빈칸 채우기 퀴즈, 출석체크 등 간단하고 쉬운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아이나비 G1 내비게이션, 음식물처리기,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허기열 사장은 “XQ 옵티모 노바, 벤투스 S1 노블 등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며, “한국타이어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