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 AMP 총동문회가 4일 KBIZ AMP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5일 중소기업중앙회에 따르면 정기총회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김성복 KBIZ AMP 총동문회장 등 동과정을 수료한 총동문회 동문 150여 명이 참석했다.
KBIZ 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 of SMEs)는 중소기업 경영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위해 2008년부터 개설한 중소기업CEO 특화과정이다. 이번 13기까지 포함해 현재까지 약 800여 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자선 골프대회에서 모금된 3600만 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하고, 조시영 현 수석부회장을 차기 총동문회장으로 추대해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조시영 수석부회장은 2014년에 KBIZ AMP 8기를 수료했고, ㈜대창 회장, 한국동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을 역임 중이다.
KBIZ AMP 총동문회에서는 올 한해 각 업계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동문회를 빛낸 △김윤섭 드림미디어렙 대표이사 △박주신 ㈜상신루브 대표이사 △김주원 제이오컴퍼니 대표 등 세명을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선정했다.
조시영 KBIZ AMP 수석부회장은 “얼마전 수료식을 마치고 합류한 13기 원우들과 함께, 더욱 화합할 수 있는 동문회를 만들어 중소기업계를 대표하는 동문회 회장으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