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4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종가집’은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김치는 물론, 3~4인 가족에게 적합한 대용량 김치까지 준비하며 김장철 고객잡기에 나섰다.
이번 감사제는 4일 0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다.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8kg)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커져가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발맞춰 다양한 국탕류와 반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남도추어탕, 우거지들깨탕, 사골시래기된장국 뿐만 아니라, 종가집 김치를 넣어 만든 ‘진짜 김치가 들어간 종가집 김치라면’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종가집 반찬 2종(장조림, 멸치볶음 각 1개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 감사제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그동안 종가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장시즌에 맞춰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종가집 인기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