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위드나)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프로모션이 생리대 시장 점령에 나섰다. 하얀하얀의 '하하별생리대' 이벤트와 맞물려 이른바 '감성 마케팅'이 여성용품 시장에 자리잡은 모양새다.
5일 생리대 브랜드 르프레시가 '오늘부터1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일 오후 6시부터 오는 6일 오후 6시까지 열리는 해당 이벤트는 생리대 체험팩을 할인 판매하는 내용이 골자다. '오늘부터1일' 체험팩 2팩에 대해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프로모션은 제주 탁상달력과 다이어리 등 감성 아이템들과 맞물리면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영향을 발휘하고 있다. 르프레시는 여성작가에 대한 응원 캠페인도 진행하는 중이다.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이벤트 바로 전날인 4일에는 이른바 '하하별생리대'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여성용품 업체 하얀하얀 측은 3회에 걸친 타임딜 행사를 통해 3000개의 생리대를 100원에 판매했다. 특히 연예인 부부인 하하 별 커플을 모델로 '선물'로서의 생리대를 내세우면서 남성 소비자를 공략하기도 했다.
하얀하얀과 르프레시가 보여주는 이같은 생리대 마케팅은 여성용품을 더이상 여자만의 것이 아닌 중요한 일상용품 중 하나로 격상시키고 있다. 수면 위로 떠오른 생리대 업계의 시장 경쟁이 뜨거워지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