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이마트 본점(성수점)에서 텀블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날 락앤락은 “일회용품 근절 이슈와 더불어, 본격적인 텀블러 시즌을 사람들이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사의 인기 텀블러를 엄선해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락앤락 텀블러 전용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 1층 정문 인근에서 운영된다. ‘당신의 모든 순간 이야기가 되다, 락앤락 텀블러’를 콘셉트로 80여 종의 텀블러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9월 출시된 ‘메트로 텀블러’다.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2030세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지 핑크, 스페이스 그레이, 네이비 스카이, 실버 등 세련된 컬러감에, 휴대성과 편의성 등 기능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반영했다.
‘워너비 텀블러’도 주목할 만하다. 워너비 텀블러는 내병에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인 STS316을 적용한 텀블러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톤 다운된 컬러로 가을∙겨울철 데일리 텀블러로 안성맞춤이고,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와 누르는 타입의 원터치 등 두 가지 형태의 뚜껑은 서로 호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최대 19%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나들이철 차량에서 사용하기 편한 ‘스윙 텀블러’,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좋은 ‘패더라이트 텀블러’, 직장인이나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실린더 텀블러’, ‘웨이브 텀블러’ 등을 최대 44% 저렴하게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