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가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를 통해 피부 결점을 가리고, 손상까지 케어하는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어드밴스드 시카 BBB’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벨머는 피부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r.)’, ‘아름다운(Belle)’, ‘기분(Humeur)’의 합성어로, 피부 전문가가 제안하는 순한 원료와 안심 처방을 통해 건강한 피부, 아름다운 얼굴, 좋은 기분을 선사하는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해 보색인 그린 컬러를 더한 5가지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색을 깨끗하고 균일한 상아빛 베이지색으로 연출해 준다.
‘어드밴스드 시카 BBB(브라이트닝 배리어 밤)’는 피부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BB크림 특유의 회색 컬러를 배제한 뉴트럴 베이지색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또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붉은 기운 커버 12시간 지속 인체 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과 ‘어드밴스드 시카 BBB’는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