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컨시크’가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TV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4599여 세트를 판매했다. 이로써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올데이핏 아이라이너(손담비 아이라이너)’에 이어 또 한 번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컨시크는 30일 오전 10시 25분 CJ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일명 ‘극강커버쿠션’을 판매했다.
컨시크는 고급스러운 컨시크 클러치가 포함된 ‘올데이 커버 쿠션 패키지’로 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선보였다. △’올데이 커버 쿠션’ 2종(블랙 에디션 및 크림 에디션) △쿠션 리필품 △빈틈없이 밀착되는 풍부한 광택과 컬러감의 글로우 립스틱인 ‘컬러 마크 글로우 립스틱’ 1종(랜덤 증정) △하루종일 길고 아찔한 가장 이상적인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올데이 핏 코팅 마스카라' △락시크의 상징인 스터드가 부착된 고급스러운 클러치까지 파격적 구성으로 소장 욕구를 높였다.
오전 시간대에 진행된 방송이지만, 컨시크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의 후속 신제품을 기다려 온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가 이어졌다. 본 방송에서는 총 판매 수량 목표 대비 약 110%를 기록했고 일부 제품 품절 등 판매 성과를 이끌어 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컨시크의 19년 FW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으로, 에어리 커버 이펙트 공법으로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강력한 밀착력으로 첫 화장의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베이스 지속력을 높였다.
컨시크 관계자는 “신제품 올데이커버쿠션 런칭 방송의 이 같은 좋은 성과는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 등 컨시크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호응에 힘 입어 이루어낸 결과”라며 “이번 판매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컨시크만의 개성이 담긴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